모바일 메뉴 닫기
 

뉴스/커뮤니티

Community

제목
[양식변경]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대상 지도교수 면담 확인서 제출 안내
작성일
2016.11.29
작성자
최고관리자
게시글 내용

안녕하세요.

전기전자공학부에서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지도교수 면담 확인서 제출 안내 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읽어보시고

2016 12월 5일(월) ~ 12 9(금오후 5시까지 학부사무실(C122-정연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감 일정 엄수)

*졸업을 연기한 학생은 이메일(eegogo@yonsei.ac.kr)로 졸업연기라고 꼭회신 부탁 드립니다!

*졸업연기 회신은 본인이 졸업을 연기할 의사가 있음을 학부사무실에 알리는 목적이며 실제 졸업연기 절차는 별도로 밟아야 합니다.

 


 


[2017 2월 졸업예정자 지도교수 면담확인서 제출 안내]

 


2017 2월 졸업예정자는 지도교수님과 면담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도교수님께서 안식년이거나 장기간 출장 중이셔서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학과사무실로 연락하시면 대리 교수님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면담 진행 절차

 

   1. 지도교수님께 개별적으로 면담 신청


   2. 첨부된 
"졸업예정자 면담확인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3. 
지도교수 면담 시 면담확인서에 지도교수 서명


   4. 
학생은 지도교수님의 서명이 있는 면담확인서를 학부사무실(C122)로 제출   

 

   제출 : 12/5(월) ~ 12/9(금) 오후 5시까지 사무실 내방하여 본인이 직접 제출



※ 첨부졸업예정자면담확인서(신양식) 1




 

첨부
졸업예정자_면담_확인서-신양식2.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