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 |
The Effect of Unfamiliarity onPerceived Control and Time Perception |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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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 |
베스트셀러와 한정판 상품의 판매촉진 기간 일치성 효과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한국프랜차이즈경영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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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2 |
사회적 거리가 선물 제공자와 받는 사람의 선물 선호에미치는 영향: 미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경영컨설팅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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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 |
Exploring Mask Appeal: Vertical vs. Horizontal Fold Flat Masks Using Eye-Tracking |
지능정보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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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 |
온라인상에서의 사회적 배제 경험이 동조 소비에 미치는 영향 |
Services Marketing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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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5 |
Does wearing facial masks increase perceived facial attractiveness? An eye-tracking experiment |
Frontiers in Psych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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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1 |
기프트 프로모션에서 무료 증정품의 개수는 많을수록 좋을까? 프로모션 메시지 프레이밍 방식과 무료 증정품 개수의 이중적 역할을 중심으로 |
마케팅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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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2 |
소비자 제품 지식 수준에 따른 소비 방식 선호도에 대한 파워의 조절효과 |
마케팅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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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6 |
구독유형, 구독기간, 지불방식이 구독 취소의사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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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2 |
욜로 성향이 소비자의 충동성과 자기통제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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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1 |
자기해석과 추천메시지의 일치성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과시적 제품을 중심으로 |
유통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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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2 |
사고방식과 상황 특성이 일치할 때: 경쟁 vs. 협력의 사고방식과 상황 특성 간 일치성이 목표달성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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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 |
The Effect of Cognitive Disfluency and Construal Level on Consumer Confidence and Product Evaluation: The Role of Consumption Occasions |
연세경영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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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 |
사회적 지지가 목표달성 의도에 미치는 영향: 판촉 보상물 획득 과정을 중심으로 |
소비자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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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4 |
The Effect of Inclusion versus Exclusion on Consideration Set Size: The Moderating Role of Chronic Indecisiveness |
아시아마케팅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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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4 |
셀프번들링과 번들패키징 판매 방식이 소비자 지식수준에 따라 다양성 추구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유통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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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2 |
온라인 상 사회적 배제 경험이 동조 소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위챗 사용자를 중심으로* |
연세경영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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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 |
Situational Value Innovation Strategy: The Case of the Coffee Drinking Market in South Korea |
전략경영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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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 |
The Effect of Repeated and Spaced Exposures of Internet Display Advertising |
마케팅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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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2 |
희소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불의사에 파워가 미치는 영향: SNS의 효과에 따라 |
연세경영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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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6 |
New Product Development with Facebook Fans: Idea Contest Experiment |
연세경영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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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 |
Are Negative Online Consumer Reviews Always Bad? A Two-Sided Message Perspective |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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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0 |
카테고리 효과 대 랭킹 효과: 타인 선물과 본인 사용 간의사결정 차이에 대한 해석수준의 영향을 중심으로 |
소비자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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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0 |
Tariff Choice of Online Contents based on Usage Goal and Self-Control: Can I Control Myself? |
INTERNET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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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9 |
수용자 집단별 혁신제품 확산 및 지속사용의도에 대한 영향 |
한국IT서비스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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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7 |
Better moods for better eating?: How mood influences food choice |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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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7 |
Different Routes to Metacognitive Judgments: The Role of Accuracy Motivation |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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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9 |
지각된 사회적 지위에 따른 공정성에 대한 믿음이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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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7 |
Problem-Solving Process with the Users: An Exploratory Case Study in the Early-Stage Game Company |
연세경영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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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7 |
The Effect of Low- versus High-Variance in Product Reviews on Product Evaluation |
PSYCHOLOGY &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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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6 |
문제해결 과정별 그룹의 창의성 발현에 관한 실증연구 |
동서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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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1 |
The effects of brand strategy and technological uncertainty on pioneering advantage in the multigenerational product market |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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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10 |
지각된 사회적 위험과 제품 구매상황별 색채 적합성이소비자의 유무채색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
상품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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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7 |
The Effect of Metacognitive Difficulty on Consumer Judgments: The Moderating Role of Cognitive Resources |
아시아마케팅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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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3 |
지속가능 경영의 통합적 이론 모형 |
로지스틱스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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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12 |
브랜드 위기 상황에서 기업 정보의 신속한 해명과 중립 정보의 지연된 해명이 소비자의 구매의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문제의 심각성과 기업이미지의 역할 |
연세경영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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